제2조 (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)
1. 회사가 정한 사용요건과 약관에 동의한 회원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서비스 가입시 가입 목적 및 사용 빈도에 대한 당사의 판단에 따라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2.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당사 이용 약관 제11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3.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필요한 세팅 환경을 확보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.
4. 회사는 고객이 입력한 내용을 모두 사실로 간주하여, 허위사실을 입력한 고객의 경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, 이용에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.
5. 회사는 협력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(sell.sellpro..co.kr)과 당사의 통합관리솔루션 “셀프로” 이용 고객 간의 거래(물품, 재고, 가격 등)에 있어서 이를 원활하게 지원 할 수 있는 서비스만 지원 합니다.
6. “셀프로” 판매점 서비스와 협력사 서비스 이용 고객 간 거래는 양사간 신청, 승인 과정을 거쳐서 이루어지며 해당 과정에 당사는 관여하지 않습니다. 때문에 양사간 거래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,
거래 시 발생하는 모든 문제(배송, 결제, 가격 등) 및 손해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.
제5조 (서비스 연장 및 정지)
6. 유료서비스가 해지되었거나, 무료 이용 서비스 고객의 경우 미접속 또는 미사용이 6개월 이상 지속된 경우 해당 계정을 영구정지 처리하며, 해당 계정의 상품 및 거래내역을 삭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