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로딩중
셀프로 협력사 회원가입
약관에 동의해주세요
전체동의
(선택포함)
이용약관
(필수)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
(필수)
서비스 이용약관
(필수)
마케팅 활용 동의
(선택)
이벤트 정보 등 이메일 수신 동의
(선택)
약관주요사항
서비스 이용약관
제2조 (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)

1. 회사가 정한 사용요건과 약관에 동의한 회원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서비스 가입시 가입 목적 및 사용 빈도에 대한 당사의 판단에 따라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2.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당사 이용 약관 제11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3.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필요한 세팅 환경을 확보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.
4. 회사는 고객이 입력한 내용을 모두 사실로 간주하여, 허위사실을 입력한 고객의 경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, 이용에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.
5. 회사는 협력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(sell.sellpro..co.kr)과 당사의 통합관리솔루션 “셀프로” 이용 고객 간의 거래(물품, 재고, 가격 등)에 있어서 이를 원활하게 지원 할 수 있는 서비스만 지원 합니다. 
6. “셀프로” 판매점 서비스와 협력사 서비스 이용 고객 간 거래는 양사간 신청, 승인 과정을 거쳐서 이루어지며 해당 과정에 당사는 관여하지 않습니다. 때문에 양사간 거래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,
거래 시 발생하는 모든 문제(배송, 결제, 가격 등) 및 손해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.

제5조 (서비스 연장 및 정지)

6. 유료서비스가 해지되었거나, 무료 이용 서비스 고객의 경우 미접속 또는 미사용이 6개월 이상 지속된 경우 해당 계정을 영구정지 처리하며, 해당 계정의 상품 및 거래내역을 삭제합니다.
								
*  사용자 ID
아이디는 영문자 숫자조합 (4자 ~ 20자)
*  비밀번호
*  비밀번호 확인
*  회사명 *  사업자등록번호 - -
*  대표자 성명 법인등록번호 -
*  업태 *  종목
*  사업장주소
 
*주소 : *상세주소 :
*  전화번호 - - 팩스번호 - -
*  담당자명 *  직급
*  담당자 핸드폰번호 - - *  발주확인 핸드폰번호 - -
*  담당자 E-mail
*  은행명 *  예금주
*  계좌번호 "-" 없이 숫자만 입력

우) 07205 /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1 코오롱디지털타워 1210호

TEL : 070-4006-7978 / FAX : 02-2062-5250

Copyright 2014. SELLPRO allright reserved.